‘BIIP’은 공간 기반 스마트 라이프 서비스 기업인 (주)아이엔지스토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무인편의점입니다. (주)아이엔지스토리만의 새로운 편의점 브랜드의 방향성을 정의해
다양한 디자인 매체에 적용나가기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했습니다.
젊고 힙한 mz 부엉이와 그의 친구인 ‘라면’과 아직 부화하지 못한 치킨 ‘알’ 입니다. Biip의 단어들을 사용해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했습니다. 부엉이는 항상 짐을 들어주는 역할로 힘을 담당합니다. 라면은 장난꾸러기, 알은 그런 친구들을 따라다니다가 부딪혀 살짝 깨진 흉터가 생겼습니다.